[신상품] 푸본현대생명 '제로 나를위한 암보험'
[신상품] 푸본현대생명 '제로 나를위한 암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사진=푸본현대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제로(ZERO) 나를위한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위암과 유방암, 갑상선암 등 보장 대상을 명확하게 구분하고, 자궁암 및 전립선암 등 남녀생식기암과 초기 이외 갑상선암으로 진단시 위암, 간암, 폐암 진단자금 수준으로 보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초기 갑상선암과 기타피부암 등으로 진단 시 소액 진단금을 지급하며,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피보험자가 생존 시 만기 지급금을 지급한다. 암진단 특약과 납입면제 특약을 가입하고, 위암, 간암, 폐암 등으로 진단 시, 추가 진단금이 지급되며,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55세까지이며, 보장기간은 10년, 보험료 납입기간도 10년이다. 이 상품은 10년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갱신조건이 되면 10년마다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35세 남성이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으로 가입할 경우 월 보험료는 2만2000원이다. 동일 계약자로 푸본현대생명 ZERO 상품을 2건 이상 납입하면 2회차 월보험료부터 2% 할인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발생빈도가 높은 암의 위험으로부터 나를 지키자는 뜻으로 ZERO 나를위한 암보험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나와 가족을 위한 상품 등 고객중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