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CU편의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SK텔링크, CU편의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 자유롭게 선택∙가입 가능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링크가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SK 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를 2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CU 매장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는 물론 '웨이브(wavve)' 및 '플로(FLO)' 등의 미디어 컨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무제한 유심'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SK텔링크 CU 무약정 유심 판매 개시(이미지=SK텔링크)
SK텔링크 CU 무약정 유심 판매 개시(이미지=SK텔링크)

가입 방법은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번 편의점 CU 진출을 기념해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면역력을 높여주는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제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