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1만원대 '신 완전 무제한 요금제' 출시
KT 엠모바일, 1만원대 '신 완전 무제한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이 1만원대에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신(新)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KT 엠모바일 신 완전 무제한 요금제는 기본료 1만7600원에 음성, 문자를 기본제공하며 LTE 데이터 기본 제공량 1.4GB 소진 후 1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1Mbps의 속도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일반화질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이번 신 완전 무제한 요금제 출시로 1만 원대부터 3만 원대까지 4종의 완전 무제한 요금제 라인업을 완성했다. 고객이 본인이 원하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과 1Mbps부터 5Mbps까지의 속도 제한 서비스를 선택해 가입 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신 완전 무제한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완전 무제한 요금제 4종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매일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그램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전승배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은 동영상 서비스 중심의 시장 추세에 맞춰 고객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라며 "고객 중심의 요금 설계와 혁신적인 부가 서비스 제공으로 경제적인 요금과 고객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KT 엠모바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