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전국 22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오픈
캐리어에어컨, 전국 22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전문가전 체험 상담 공간 마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전국적으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운영을 통해 소비자 접점 및 전문가전 판매 확대에 나선다.

캐리어에어컨은 수도권 10개점, 지사 12개점을 포함한 총 22개의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을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인천중앙점 '캐리어 종합가전 로드샵' 오픈(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인천중앙점 '캐리어 종합가전 로드샵' 오픈(사진=캐리어에어컨)

22개 전문가전 로드샵에서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건조기 외에도 냉동고, 와인셀러, 무선청소기, 제습기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다양한 전시 제품과 체험시설이 마련된 전국 로드샵에서 각종 제품을 직접 확인하며 비교 분석 해볼 수 있으며,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들 제품 중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프리미엄모델)'와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프리미엄모델)'은 나노이(nanoe) 제균 기술 적용으로 각종 바이러스를 억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의 경우, 프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에 나노이 제균 기술까지 더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할 뿐 아니라 대장균, 폐렴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4대 유해균을 99.9% 억제, 유해가스를 88% 제거해준다. 

제품 상단부에 위치한 무빙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제품 작동 시 자동으로 상승(WAKE UP)되며, 종합청정도, 가스(냄새)농도, 먼지크기, 환기알람 등 다양한 정보 및 알림을 제공해 소비자가 손쉽게 실내 공기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서비스인 '누구(NUGU)'와 연동해 대화하듯 간편하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으며, WiFi와 연동된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해 외출중에도 편리하게 실내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로드샵을 오픈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전문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전 매장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