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굿바이-러스' 캠페인 진행
캐리어에어컨, '굿바이-러스'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해 '굿바이-러스(GOOD BYE-RU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해 '굿바이-러스(GOOD BYE-RU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와 '비말확산 억제모드' 시스템이 적용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출시와 함께 시작했다. 소비자의 안전한 일상을 돕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주제로 SNS에 소개하는 방식이다.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SNS에 올라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명), 백화점 상품권(20명),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한다. 다음달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친 소비자를 응원하고자 굿바이-러스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캐리어에어컨은 소비자가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제품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