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 종료
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웹젠이 3일동안 진행한 자사의 신작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사전체험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웹젠은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의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기간 동안 게임서비스 안정성과 최적화 여부 점검을 마치고 정식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웹젠은 이번 사전체험 기간동안 이용자의 접속이 몰리는 상황에서의 서비스 안정성 등을 집중적으로 관찰했으며, 다양한 웹 브라우징 환경에서 정상적으로 게임이 실행되는지를 확인했다.

이번 사전체험에는 전작인 '뮤 이그니션'은 물론, '뮤 시리즈'를 경험한 회원들도 다수 접속했다. 사전체험이 시작된 첫날에는 1개의 서버로 시작된 테스트는 사전 체험 마지막날에 8개의 서버에서 접속회원을 수용하고 마무리됐다.

뮤 이그니션2의 정식출시는 12일이다. 웹젠은 남은 열흘간 참가자들로부터 수렴한 의견들을 반영하고 일정지연 없이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체험에 참여한 회원들은 '원작의 감성과 현대적 시스템의 조화가 인상적', '다양한 시스템을 손쉽게 익힐 수 있는 친절한 가이드', '무료로 성장시킬 수 있는 VIP등급' 등의 긍정적인 참가후기를 남겨 정식출시때 재접속의사를 나타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는 전편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가 늘었고, 사용자환경(UI)을 개선해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은 더욱 부각됐다. 또한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수준도 향상돼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한편,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재료들과 웹젠의 다른 '뮤' 시리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 11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