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證 '국내·해외주식 MTS 통합 기념'
[이벤트] 유진투자證 '국내·해외주식 MTS 통합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국내, 해외주식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통합을 기념해 2월 한달 동안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유진투자증권은 이전까지 국내주식(스마트챔피언)과 해외주식(글로벌챔피언) 모바일 거래 플랫폼을 각각 별도로 운영해 왔으나 고객들의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챔피언' 앱(APP)으로 통합했다. 이에 따라 유진투자증권 MTS 이용자들은 스마트챔피언 앱(APP)을 통해 국내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까지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에게 해외주식 위탁매매수수료 5년 무료 혜택(현지 증권사 수수료는 부과)을 적용한다. MTS와 HTS를 통해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2월 29일까지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투자지원금으로 30달러가 제공된다. 

또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에 상장된 스타벅스 주식 1주 이상을 거래하거나 타 증권사에서 입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주식, 아메리카노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의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대상으로 10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해외주식투자 열풍에 발 맞춰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MTS 통합 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 인프라 개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해외주식거래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