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내달 31일까지 생애 첫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 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생애 첫 신규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상장지수펀드(ETF) 등)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올해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소 수수료 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로 거래할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 금리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내달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게 된다.

휴면고객의 경우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지털 금융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한화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