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은행 '우리 환전 포유'
[이벤트] 우리은행 '우리 환전 포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은행은 겨울철을 맞아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Woori) 환전 포유(for you)'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업점에서는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주요통화(USD, JPY, EUR) 최대 70%, 기타통화 최대 3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여행자보험은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제공된다. 단, 공항환전소 이용고객에게는 환율우대와 여행자보험이 제공되지 않는다.

우리은행 원(WON)뱅킹, 인터넷뱅킹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 최대 90%, 기타통화 최대 55%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미화 300달러 강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환율우대율을 10%p 차감하는 조건으로 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원뱅킹에서 환전시 영업시간에는 최대 미화 1만달러 상당액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일에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해외병원 예약·진료비할인 등이 가능한 '콕닥서비스'와 인천공항 제 1, 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50명)의 경품행사에도 자동응모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철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환율우대와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편리한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