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2시간만에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00개 마감
엔씨소프트 '리니지2M', 2시간만에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100개 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 12시 시작 후 전 서버 마감···오후 3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 재개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고 1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낮 12시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시작 후 약 2시간만에 준비된 서버 100개가 모두 마감됐다. 리니지M은 사전 캐릭터 생성 당시 동일한 규모의 서버를 마련해 8일만에 마감됐다.

엔씨소프트는 각 서버별로 수용 인원을 확대해, 이날 오후 3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을 다시 시작했다. 아직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들은 혈맹도 결성할 수 있다. 게임 출시 전에 모인 혈맹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혈맹을 만들거나 가입을 하면 미니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상자 5개를 받는다. 혈맹 아지트에 출석하면 매일 제작 상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미니 게임은 리니지2M의 새로운 클래스와 제작 및 강화 시스템을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미니 게임을 즐기면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미리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는 이용자, 커뮤니티에 혈맹 홍보 글을 게시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10'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