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15일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엔씨소프트 '리니지2M', 15일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캐릭터의 종족, 클래스 등 선택 가능···'오브' 사용 새로운 클래스도 마련
엔씨소프트가 15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5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가 15일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5일 낮 12시부터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리니지2M을 즐길 서버를 선택한 뒤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원작 리니지2에 등장했던 클래스는 물론 '오브(Orb, 구체)'를 무기로 사용하는 새로운 클래스도 선택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15일부터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혈맹 생성, 미니 게임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리니지2M은 32일만에 사전 예약 500만을 넘어섰다. 그동안 국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게임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이전 최단 기간은 리니지M이 기록한 53일이다. 리니지M은 최종 550만을 달성하며, 역대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을 세웠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500만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의 특별한 호칭을 만들어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 뒤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아이패드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3만원권)' 등을 선물한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