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더위야 통크게 가격으로 한판붙자'
롯데마트 '더위야 통크게 가격으로 한판붙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소비자가 롯데마트에서 초밥 등 나들이 간식을 고르고 있다.(사진=롯데쇼핑)
한 소비자가 롯데마트에서 초밥 등 나들이 간식을 고르고 있다.(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마트는 6일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더위야 통크게 가격으로 한판붙자'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휴가철 대표 먹거리인 고기를 최대 40% 깎아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초이스 냉장 척아이롤(100g)'과 '미국산 초이스 냉장 부채살(100g)' '1등급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 삼겹살(100g)'과 '목심(100g)' 등이 있다. 

간식거리도 싸게 선보인다. 인기 견과류 12종을 2봉 이상 구매하면 정상가의 절반 가격에 판매하며 16개 초밥이 1팩에 들어있는 '초밥세트', '동원 얇은피 만두(3종)', '농심 육개장·김치 사발면(6입)' 등이 대표상품으로 꼽힌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올 여름 전체 휴가객의 40%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롯데마트만의 특징을 살린 '통큰 가격'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