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카드 마이오토' 업그레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 마이오토' 업그레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앱에 '내 차 시세조회', '내 차 팔기' 기능 추가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신한카드는 원스톱 자동차 금융 플랫폼인 '신한카드 마이오토' 앱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내 차 시세조회', '내 차 팔기', '중고차 차량 정보조회'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지난 1월 내 차 사기, 내 차 관리 서비스 개시에 이어 내 차 시세조회, 내 차 팔기, 중고차 차량 정보조회 등 차량 판매 기능을 추가해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능을 확장했다.

먼저 내 차 시세조회 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게 현재 시세를 조회할 수 있다. 또 중고차 차량 정보 조회를 통해 관심 있는 차량의 일반사양, 사고이력, 소유자 변경이력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중고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익하다.

내 차 시세 확인 후 차량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점검·탁송·입찰·경매 등의 차량 판매 절차를 차량 전문 대행업체가 담당해 편리하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

내 차 팔기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출품수수료·탁송료 등의 수수료 없이 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돼 가장 높은 금액으로 판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개인 차량 관리가 가능한 '마이오토 라운지' 기능도 강화돼 고객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주차장 조회 서비스, 중고차 거래를 위해 고객과 동행하는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 세차·타이어교환 등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동차를 가진 고객들의 필수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