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쿠팡 '와우데이'
[이벤트] 쿠팡 '와우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켓와우클럽 가입자 대상 파격 할인 혜택"
(사진=쿠팡)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가입자를 겨냥해 '와우 데이(WOW Day)'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가입자를 겨냥해 '2019 쿠팡 와우 데이(WOW Day)' 할인행사를 연다. 로켓와우클럽은 지난해 10월 쿠팡이 선보인 유료회원 서비스다.

와우 데이에 대해 8일 쿠팡은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기에 버금가는 파격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3시간마다 '타임특가'를 통해 식부관 플레인 식빵, 느린식혜, 클래파 무선 휴대용 선풍기 등을 선보인다. '로켓프레시 특가'에서도 신선식품을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로켓와우클럽 가입자가 아니라도 와우 데이 일부 혜택이 가능하다. 로켓와우클럽 멤버십 한 달간 무료체험, 정기배송 최대 20% 할인, 로켓직구 첫 구매자 20% 할인, 최대 5만원 장바구니 쿠폰 등도 준다. 와우 데이는 준비된 물량이 떨어질 때까지 이어진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와우 데이 기간 와우 멤버들은 혜택이 몰리는 연말 쇼핑 기간을 능가하는 수준의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