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장애인 스포츠 선수단 창단
쿠팡, 장애인 스포츠 선수단 창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성철 사격 국가대표 포함 20명으로 구성돼 국내외 대회 참가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윗줄 가운데)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쿠팡 장애인 선수단 창단식’을 기념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쿠팡)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윗줄 가운데)가 6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장애인 선수들과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쿠팡이 탁구, 볼링, 사격 등 다양한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장애인 선수들을 지원한다. 7일 쿠팡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잠실 오피스에서 전날 장애인 선수단 창단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창단식에는 장애인 선수, 보호자 등 30여명과 함께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 전국 장애인 체육진흥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쿠팡은 장애인 선수들에게 여름철 유니폼을 선물로 건넸다. 선수들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직원 복지혜택 등을 알려줬다.

쿠팡 장애인 선수단은 올해 호주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성철 사격 국가대표를 비롯해 김규정(탁구), 윤좌헌(조정) 등 20명으로 이뤄졌다. 향후 전국장애인체전, 세계선수권 등 국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고명주 쿠팡 인사부문 대표는 "쿠팡에서 새롭게 펼쳐질 선수들의 도전과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