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힐링타임 북캉스' 패키지
[신상품] 신라스테이 '힐링타임 북캉스'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서대문점에서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파워 유튜버(동영상 콘텐츠 제작자)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책에 대해 이야기 수 있는 북맥 토크(BOOK&BEER)를 연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파워 유튜버(동영상 콘텐츠 제작자)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책에 대해 이야기 수 있는 북맥 토크(BOOK&BEER) 형식의 '힐링타임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맥토크에 대해 5일 호텔신라는 "기존에는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지만 이번에는 전문 작가가 아닌 파워 유튜버 '슛뚜(sueddu)'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감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슛뚜는 일상, 요리, 여행 등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신라스테이에선 참가자 전원에게 '아크 페일에일' 맥주 2캔과 인절미 아몬드 2봉을 준다. 북캉스 패키지 이용자 외 당일 투숙자도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Δ스탠더드 객실 (1박) Δ도서 '스물 셋, 지금부터 혼자 삽니다'(1권) ΔCOVA 커피(테이크아웃, 2잔) Δ신라스테이 베어(2개) Δ신라스테이 북맥토크 입장권 (사전 예약 필수)로 이뤄졌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파워 유튜버를 초빙하고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캔맥주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