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건설산업,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 7월 분양
동원건설산업,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 투시도.(사진=동원건설산업)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 투시도.(사진=동원건설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동원건설산업은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386-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서울 양원지구 동원베네스트'를 오는 7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서울 마지막 택지개발지구인 양원 공공주택지구에 들어선다. 지하 4층 ~ 지상 20층, 2개 동, 총 30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양원역과 경춘선 신내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6호선 연장과 경전철 면목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향후 기존 양원역과 신내역은 물론, 6호선과 현재 계획 중인 경전철 면목선을 모두 누리는 '쿼드러플 역세권' 수혜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구리–포천고속도로 및 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한 인근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 서울시립 서울의료원과 동부제일병원∙북부병원 등 의료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차량 10분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와 복합 쇼핑몰인 엔터식스가 위치해 있다. 아울러 중랑캠핑숲과 신내여울공원∙능산공원 이용이 용이하며 송곡고∙송곡여고∙송곡관광고∙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 등 다수의 고등학교를 비롯해 동원중과 동원초∙신내초가 위치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한 2~3베이 평면설계를 적용, 조망 및 채광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주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입주민들을 위한 식사서비스가 도입되고, 가구 내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천정형 에어컨을 비롯해 IoT, 드레스룸 등이 제공된다. 또한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조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