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개최
OK저축은행,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산서 진행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경기도 안산시 배나물야구장, 신길야구장에서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는 OK저축은행의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 후원으로 2010년에 시작해, 올해 10회째를 맞이했다. 이 행사는 지난해까지 'OK저축은행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전(前) 야구 국가대표 감독 선동열 이름을 내걸고 새롭게 열린다.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청각장애인 특수학교인 충주 성심학교의 야구팀을 비롯해 안산 빅토리, 대구 호크아이즈 등 전국 10여개 구단이 참가한다. 또한 현장에는 전국 농아인 야구선수뿐만 아니라 연맹, 대회 관계자 총 27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대회를 앞두고 선동열 전(前)감독은 "농아인 선수들이 장애를 딛고 다함께 꿈을 펼치는 이 대회에 저를 명예롭게 위촉해 주셔서 감사하다. 야구인으로서 야구가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책임과 노력의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농아인들의 일상에 야구로 더 많은 즐거움을 더하고, 다 함께 화합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계속해서 후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