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OK 8·15 대축제' 캠페인
OK저축은행, 'OK 8·15 대축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OK저축은행은 광복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OK 8·15 대축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일각에선 '일본계 자본' 오해를 불식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란 얘기도 나온다.

이번 캠페인은 △1.815% 자유입출금(OK대박통장815) 특판 △독립유공자·후손 대상 예적금 우대금리 제공 △전국 23개 영업점 직원 광복절 특별복장 착용 등 크게 세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OK대박통장815' 특판은 이날부터 16일까지 총 1000좌 한정, 1000만원 이하 예치 고객에게 1.815%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1인당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개인 고객에 한해 OK저축은행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비대면 계좌개설(SB톡톡)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독립유공자와 후손들을 위한 특별 우대금리도 선보인다. 이들 고객이 OK저축은행의 예적금 상품 가입 시 연말까지 별도 조건 없이 연 0.1%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OK저축은행이 제작한 광복절 기념 디자인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OK저축은행 전국 23개 영업점 직원들은 보름 간 광복절의 의미를 담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기념 티셔츠를 착용하고 손님을 맞이한다.

또 정기예금 1000만 원 이상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에코백, 파우치 등 8·15 기념 디자인이 적용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광복절의 의미와 나라사랑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다 함께 공유하자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세대를 아울러 우리 민족의 얼과 정신을 지키고자 광복을 위해 몸 바친 선조들의 땀과 노력을 잊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