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드림 라이프 패키지' 적용
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드림 라이프 패키지'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마련된 캐슬 홈가든의 모습. (사진=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마련된 캐슬 홈가든의 모습.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건설은 분양 중인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드림 라이프 패키지'를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드림 라이프 패키지는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 정원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 홈가든' △더 넓고 쾌적한 고급형 욕실 '드림 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 등으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우선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해 거실을 넓게 쓰는 동시에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려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500㎜ 공간을 활용해 바닥에 유지·관리가 가능토록 타일을 시공하고 LED 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개방감과 편리성을 높였다. 

욕실 특화 상품인 드림 배스룸은 롯데건설이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이다. 공용 욕실과 안방 부부 욕실을 종전보다 각각 35㎝, 40㎝ 확장함으로써 수납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양변기와 샤워부스, 욕조 등엔 안전바가 설치되고 입주자 선택에 따라 공용 욕실의 욕조와 안방 부부욕실의 샤워부스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아울러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별도의 와인바를 만들 공간이 부족한 전용 84㎡ 주택형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홈바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단, 캐슬 홈가든과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전용 84㎡ 이상 주택형에서만 선택할 수 있으며, 드림 배스룸은 전용 84㎡ B·D·E 주택형에서만 가능하다.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지난 22·23일 무순위 청약 사전 접수를 받았으며 27일 1순위 당해지역 청약을 시작으로 다음달 4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내달 17~19일에 이뤄진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