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백화점,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5대 백화점,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현대·갤러리아·AK플라자 4월14일, 신세계 4월7일까지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포스터(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백화점과 AK플라자가 오는 29일부터 일제히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세일 기간은 롯데·현대·갤러리아백화점과 AK플라자가 내달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7일까지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봄 정기세일을 준비했다. 대표적 행사는 세일 첫날부터 4월1일까지 이어지는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가입자 대상 '빅(BIG) 브랜드 공동 마케팅'이다.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특가 구매 쿠폰'을 내려 받은 총 160명(하루 40명 한정)은 롯데백화점 내 삼성전자 매장에서 '갤럭시 S10'을 44만원에 살 수 있다. 4월5일부터 7일까지 총 6000명(하루 2000명 한정)에게 패션 상품 10% 할인권도 준다. 

서울 본점과 잠실점, 강남점 등에 입점한 패션·스포츠·잡화·골프 브랜드는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서울 노원점에선 세일 첫날 144평 규모의 '나이키 스포트 메가샵'이 문을 연다. 이 매장은 직원들에게 나눠준 기기를 활용해 상품 재고 확인과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에서 열리는 세일 주제를 '사봄제'를 정하고, 700여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10~40% 할인 판매한다. 전체 물량은 지난해와 비슷하지만, 코트나 카디건 같은 간절기 상품을 지난해보다 20%가량 늘렸다. 

현대백화점은 직매입한 '사봄제 10대 특가상품'도 준비했다. 주요 상품은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무선이어폰, 드롱기 커피머신,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카르텔 조명램프 등이며, 기존 가격보다 최대 74%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4월4일까지 전 점포에서 '와인 창고 대방출전'을 열어 68만병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4월14일까지 23억원 규모의 가구, 주방용품, 침구, 인테리어 소품을 특가 판매하는 '메종드 신세계'도 전 점포에서 열린다. 

서울 서초구 강남점과 경기 용인시 수지구 경기점에선 공간 컨설팅 전문 업체 낭만창고와 손잡고 벼룩시장 방식으로 기획한 '일상마켓'을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명인(인플루언서)들이 선보이는 도자기,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일상마켓 운영 기간은 강남점 4월5~7일, 경기점 4월10~14일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봄 정기세일은 참여 브랜드가 적은 만큼 초반 대형 행사를 전진 배치해 집객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명품관과 대전 서구 타임월드, 충남 천안 센터시티, 경기 수원점, 경남 진주점에서 열리는 봄 정기세일 기간 보라카이여행 경품, 홈 퍼니싱 페어,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주니어스위트 2인 3박 숙박권은 명품관을 제외한 점포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해 당첨된 총 2명에게 1매씩 준다. 

갤러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오는 31일까지 야구관람 추천 선블록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겨 당첨되면 선블록, 선수 사인볼,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에선 영상 속 선블록과 야구관람 추천 상품 기획전을 연다. 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시즌 3'(4월5일부터 18일), 타임월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창립 특집전'(3월29일부터 4월4일), 센터시티 '웨딩&이사 구매고객 특별전'(3월29일부터 4월14일) 등 점포별 행사도 마련했다. 

AK플라자는 '제주도의 봄'을 주제로 서울 구로점, 경기 수원점·분당점·평택점, 강원 원주점에서 봄 정기세일에 나선다. 핵심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남녀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브랜드 상품을 기본 10~30%까지 할인하고,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는 것이다. 전 점포에 제주도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하고, 제주도 관련 경품행사도 연다. 

AK멤버스카드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자 대상 '제주의 즐거움을 담다'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당첨되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40만점,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제주도 리유저블 컵 등을 받을 수 있다. 세일 기간 각 점포의 패션 브랜드 매장에선 원피스, 운동화, 가방, 선글라스 등을 2만원~10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