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르노 '클리오 쏘카 펀 드라이빙'
[이벤트] 르노 '클리오 쏘카 펀 드라이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 클리오 주행장면. (사진=르노삼성)
르노 클리오 쏘카 통해 '펀 드라이빙' 경험하세요. (사진=르노삼성)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르노(Renault)의 베스트셀러 '클리오(CLIO)'를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를 통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게 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6일부터 쏘카 클리오 런칭을 기념해 르노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비롯,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주목을 받고 있는 클리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르노 홈페이지와 쏘카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오는 16일 부터 8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 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 명을 뽑아 동반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지급하며, 두 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용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하면된다. 오는 7월 29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2,500명 에게는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도 증정한다. 시승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SNS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르노 클리오 주행장면. (사진=르노삼성)
르노 클리오 주행장면. (사진=르노삼성)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 높은 연비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리오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