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상점검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상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호타이어는 12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점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전문가가 타이어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12일부터 이틀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서 진행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금호타이어는 12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점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송산포도(평택 방향), 여주(강릉 방향), 신탄진(서울 방향), 청도(부산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휠 얼라인먼트, 밸런스 점검 등 타이어 안전관리 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KRA50', 'KRS55', 'KXA10'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함께한다. KRA50와 KRS55는 대형카고와 덤프용 제품으료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했으며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를 최소화했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의 안전 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금호타이어가 마련한 이번 고속도로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전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