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포인트, 주식멘토 육성 프로젝트 '슈퍼스탁K 시즌2' 개최
스탁포인트, 주식멘토 육성 프로젝트 '슈퍼스탁K 시즌2'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탁포인트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주식정보 오픈마켓 스탁포인트는 지난 2월 시작해 성황리에 끝마친 '슈퍼스탁K 시즌1'에 이어 '슈퍼스탁K 시즌2'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슈퍼스탁K는 주식 종목 추천 대회를 통해 주식 전문가(멘토)를 선발하는 스탁포인트 만의 멘토 챌린지리그 시즌제 프로모션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6주 동안 참가자들이 추천한 종목의 누적수익률을 비교하여 상위 5위까지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순금 트로피가 수여됐다. 입상자들은 현재 스탁포인트의 멘토로 활동 중이다.

슈퍼스탁K 시즌2의 참가신청은 오는 10월9일까지 가능하며, 본 대회는 10월10일부터 12월8일까지 약 8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시즌2 대회는 누적수익률 최상위 9위까지 총 1000만원 상당의 순금 트로피를 수여하고, 스탁포인트 멘토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탁포인트 멘토 챌린지리그에서 슈퍼스탁K 시즌2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승인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한 챌린저의 누적 수익 및 성공률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며 스탁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대회에 참가하는 챌린저뿐만 아니라 대회를 관람하는 관람자를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