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용돈관리 통장 출시
우리銀, 용돈관리 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銀, 용돈관리 통장 출시
[서울파이낸스 공인호기자]<ihkong@seoulfn.com>우리은행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비타민통장, 비타민자유적금을 출시하고, 신규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인 5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LOVE LOVE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LOVE LOVE FESTIVAL 이벤트는 비타민 자유적금 가입대상인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비타민 상품을 가입하는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등학생 및 중학생에게는 우리은행 주최로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00명에게 서울영어마을에서 열리는 '영어로 배우는 경제교실'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영어사전과 영어전자사전, '캐리비안의해적3'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용돈기입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와 함께 출시하는 '비타민통장'은 모계좌 용돈관리기능을 통해 출금한도를 부모가 설정할 수 있어 자녀의 경제관념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당행에서 자동화기기로 현금 인출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자녀명의 현금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비타민자유적금은 약정이율 연4.2%에 부모가 마이스타일자유적금을 가입하고 동시에 자녀가 신규로 가입하는 경우 연0.1%, 주변 지인에게 상품 추천시 연0.1%, 계약기간 3년이상 가입시 연0.1%, 본인명의 체크카드 보유시 연0.1%, 인터넷으로 가입시 연0.1% 우대하여 최고 연4.7%까지 가능하다. 추가로 인터넷 서점 할인서비스와 자녀안심보험 무료가입서비스 등 부대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R&D팀 김재원 부장은 "이번 이벤트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체험학습 및 재테크의 관심이 높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가족행사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이벤트와 함께 출시된 '비타민 통장/자유적금'은 높은 금리와 부대서비스로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