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핑크 물밤 출시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핑크 물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스킨은 피부 디자인 연구소를 통한 모든 피부 상태 탐구로 그에 최적화 된 아름다움을 창조해주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사진=한스킨)

로고, 매장 인테리어 재단장…브랜드 라인업 강화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비비크림 명가 한스킨이 새로운 변신을 도모한다. 비비크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한스킨은 제품 라인업 강화부터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매장 인테리어 등 모든 것을 재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스킨은 피부 디자인 연구소를 통한 모든 피부 상태 탐구로 그에 최적화 된 아름다움을 창조해주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스킨은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와 민낯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핑크 물밤'을 출시했다.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는 매끈하게 밀착되는 '세럼 커버밤'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연출해 주고, 동양인의 이목구비와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여백 커버밤'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데일리 팩트 하나로 얼굴의 라인을 살려줘 반쪽 같이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 물밤은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는 핑크 빛으로 보정해줘 원래 피부가 타고난 듯 화사한 민낯 피부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 어두운 피부톤을 코렉팅해주는 멀티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세럼이 70% 함유돼 시원한 수분감과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