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화이트 시너지 2종 출시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화이트 시너지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 피부톤 개선 특허성분 '톤업 펩타이드' 함유

▲ 에이지투웨니스가 선보인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은 브랜드가 독자 개발한 특허성분 '톤업 펩타이드(Tone-up Peptide)'가 함유돼 있다. (사진=애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 2종을 10일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화이트 시너지 앰플 에센스, 화이트 시너지 앰플 크림이다. 화이트닝 라인은 피부 화이트닝, 톤업, 안티에이징 등을 한번에 관리해 밝고 깨끗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투웨니스가 독자 개발한 특허성분 '톤업 펩타이드(Tone-up Peptide)'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집중 관리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의 생성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자리 잡은 기미, 잡티 등의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3가지 식물성 성분(마돈나백합추출물, 눈연꽃추출물, 데이지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화이트 시너지 2종을 한달간 인체에 적용해본 결과 피부 미백과 관련된 총 5가지(피부톤, 피부 속 멜라닌, 피부 투명도, 피부 밝기, 기미&색소침착 완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