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GS건설, '태전파크자이' 12월 분양
[Biz 톡톡] GS건설, '태전파크자이' 1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전파크자이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GS건설은 12월 경기도 광주 태전7지구 13, 14블록에 '태전파크자이'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총 668가구로 13블록은 지하 3층~지상 17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328가구, 14블록은 지하 3층~지상 18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340가구로 이뤄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태전지구는 지난 9월 경강선 경기광주역 개통을 기점으로 11월에는 제2영동고속도로(초월나들목)가 개통하면서 지하철을 이용해 강남, 판교까지 20분 대 이동이 가능해졌고 차량을 이용해 판교까지 10분대 접근이 가능해졌다.

내년에는 성남~장호원간 도로가 완전 개통될 예정이며, 오는 2020년 서울~세종고속도로가 완공될 예정으로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 제3차(2016~2025년)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도 경기 광주~서울 수서역간 복선전철 사업이 반영돼 있다.

단지는 태전지구 내 중심상업지구 바로 앞에 조성되는 만큼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 광남중학교, 태전초등학교, 광남초등학교, 광남고등학교 등의 학교들이 있으며 향후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태전파크자이는 대형 드레스룸을 선보이며 'ㄷ'자형태로 주방을 구성해 동선의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판상형 위주의 배치로 환기와 채광성이 높으며 발코니 확장 시 서비스면적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태전파크자이 분양관계자는 "내년 1월부터 잔금대출 규제가 적용됨에 따라 연말에 분양하는 태전파크자이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최근 광주지역에 잇따르는 교통호재와 지구 중심에 위치한 입지 등으로 안정적인 환경을 자랑하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태전파크자이는 현재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산 4-1번지에 마련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