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미오', 반려동물 건강 기능성 간식 출시
풀무원 '아미오', 반려동물 건강 기능성 간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풀무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풀무원은 오는 23일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가 건강상태에 따라 기능성 원료로 맞춤 설계한 간식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미오가 출시한 기능성 간식 3종은 '슬림업 닭가슴살 고구마 말이', '스킨앤뷰티 연어 고구마 말이', '초유 담은 오리 고구마 말이'다.

비만, 피부질환, 면역력 부족 등 주로 실내생활 위주의 반려동물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들이 첨가됐다.

'슬림업 닭 가슴살 고구마 말이'는 체중 조절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이다. 고구마와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더했다.

체지방 함량이 28% 이상 되거나 품종별 기준 체중에서 15~30%를 초과하는 반려동물에게 필요하다.

'스킨앤뷰티 연어 고구마 말이'는 반려견의 피부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간식으로 고구마와 연어에 기능성 원료인 피쉬 콜라겐이 함유돼 있다. 피쉬 콜라겐은 반려동물의 피부와 피모(皮毛)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검증된 기능성 원료다.

'초유 담은 오리 고구마 말이'는 생후 3~12개월의 면역력이 약한 어린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면역인자가 풍부한 뉴질랜드산 초유와 오리의 고단백질이 반려동물의 면역 강화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종 모두 1봉(55g)에 6000원이며 생후 3개월 이후라면 급여가 가능하다. 아미오의 모든 제품은 아미오 쇼핑몰과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