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아 놀이·문화·미용 할인이벤트
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아 놀이·문화·미용 할인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하나카드가 봄 시즌과 다가올 '가정의 달'을 위해 놀이, 문화, 미용 등 3개 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1만9000원 이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결제하는 경우 본인 1만6000원, 동반 1인은 1만9000원에 이용 가능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도 자유이용권 결제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돼 본인·동반 3인까지 3만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어드벤처 두 가지 모두 즐기고 싶은 손님들을 위해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아쿠아리움·어드벤처 패키지를(기존 7만7000원)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회원에 한해 55% 할인된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하나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결제하는 경우 추가할인 혜택을 받아 3만2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월드 할인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뮤지컬 '마티하리' 티켓 구매 시 1+1 이벤트, 전국적인 체인망을 보유한 '이가자 헤어비스', '화미주 헤어' 등 뷰티 트렌드 관련 미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