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무료영화·콘서트 등 봄맞이 이벤트 다채
씨앤앰, 무료영화·콘서트 등 봄맞이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앤앰케이블방송이 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씨앤앰)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씨앤앰케이블방송이 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백석점에서 경기도 고양시, 파주시 지역 씨앤앰 VIP고객 228명을 초청해 영화 '갓오브이집트'를 무료로 상영한다.

또 16일에는 송파 여성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후원하는 '등산 무료강연회'를 개최한다. 윤치술 한국트레킹학교 교장이 출연해 바른 보행의 조건, 적정체온유지방법, 마더스틱사용법 등 '힐링 산행'을 주제로 강의한다.

씨앤앰은 지역민들과 가입자들을 위해 무료 성인가요 콘서트도 마련했다. 20일 오후 3시 의정부 경민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송대관, 김혜연 등 초특급 가수 10명이 출연할 예정이며, 서울경기케이블TV에서 녹화 방송된다.

이 밖에도 26일 오전 10시부터 지하철 2호선 선릉역 부근에 위치한 스페이스쉐어 대치센터에서 씨앤앰 고객들을 위한 주식투자 무료설명회를 개최한다. 주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6년 주목해야 할 신 패러다임, 관련 업종과 종목들의 차기 주도주 등에 대해 강의한다.

씨앤앰 관계자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 지역민과 씨앤앰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여주기식 이벤트가 아닌 실제로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개발해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