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최대 규모 성수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최대 규모 성수서비스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성수 서비스센터 (사진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인 성수 서비스센터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천일오토모빌에서 운영하는 성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08㎡(약 3002평)에 지하 2층과 지상 10층의 규모로 수리 시설과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차량 수리는 총 25대의 워크베이를 통해 월 최대 일반 정비 1800대, 판금과 도장 사고수리 300대의 처리가 가능하다. 또 100% 알루미늄 차체 구조를 적용한 차량의 수요 확대에 맞춰 지상 5층과 6층에는 알루미늄 전용 작업부스를 마련했다.

수리 시설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설, 고객 대기실, 여성 전용 휴식 공간, 프라이빗 룸 등이 센터 내에 배치돼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대 자동차 서비스타운인 성수동이라는 입지의 특성을 활용해 강남을 포함한 서울 중부권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수도권 전체 서비스 수요를 분산시키는 효과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성수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1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12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