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위례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28일 모델하우스 오픈
[Biz 톡톡] 위례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28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인 가족 선호 면적 19~74㎡ 평형별 총 434실 공급
강남 접근성으로 출퇴근 용이
우남역까지 도보 2분거리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위례신도시는 강남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고, 강남으로 출퇴근이 용이해 전국에서 가장 분양열기가 뜨거운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투자가치가 높아 당첨됨과 동시에 높은 웃돈이 형성되면서 투자수요가 몰려드는 형상이 이루어지고 있다.

문제는 위례신도시의 아파트들은 대부분 중대형 아파트여서 소형아파트를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큰 평형의 아파트 청약이 부담스러워 서민들의 진입이 쉽지 않다.

실제로 지난 3년간 위례신도시에서 분양한 아파트 전용면적을 조사해본 결과, 전용면적 59㎡이하 소형아파트는 전체비중의 18%만을 분양했고, 60~85㎡이하 중소형은 24%였으며 85㎡초과 중대형은 아파트는 58%로 과반수 이상을 차지했다.

이처럼 위례신도시에 소형아파트 공급이 거의 이뤄지지 않아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아파트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총 434실이 공급되며 전용이 19~74㎡까지 다양하게 공급되므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도 투룸 소형 아파트의 주거형 오피스텔이 투자가치로도 크게 점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총 434실이 공급되며 전용이 19~74㎡까지 다양하게 공급된다.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도보 2분거리에 불과하며, 트램역이 바로 옆에 있어 교통도 위례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여건이라 향후 풍부한 임대수효를 확보 할 있다.

두 개의 노선이 모두 개통되면 위례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우남역세권 맨 앞자리 더블역세권 오피스텔로써 브랜드 프리미엄과 위례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만하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2~6층까지 주차장으로 632대를 주차할 수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 등이 꾸며지고, 오피스텔은 5층부터 19층까지 마련되므로 위례신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권으로 확보할 수 있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시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문의 1666-8469)는 28일 그랜드 오픈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