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어린이미술·여성백일장 공모 수상작 전시회
대구銀, 어린이미술·여성백일장 공모 수상작 전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인규 DGB대구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제 14회 대구은행 어린이미술 및 여성백일장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DGB대구은행이 '제 14회 대구은행 어린이미술 및 여성백일장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을 공개한다.

19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대구 수성구 DGB대구은행 본점 로비(62점), 구미영업부 객장(26점), 포항영업부 객장(14점)에서 동상 이상 수상작을 전시한다.

이는 대구은행이 지난 4월부터 한달간 접수한 8700여점의 작품 중 1차 예선을 통과한 254명이 본선에 참가해 수상한 작품들이다.

심사 결과 어린이미술 대구광역시교육감상에는 △권시헌(더지니어스유치원) △김성은 (성동초 2
년) △피선민 (관남초 5년) 등 3명, 포항·구미교육장상은 6명, 대구은행장상 2260명이 선정됐다.

여성백일장의 경우 운문 부문 장원에 오남희 씨, 산문 부문 김형윤 씨가 선정돼 대구은행장상과 상금을 받았다. 참방 이상 32명도 상장 및 상금을 수여했다.

학교 단체상은 △대구관남초등학교 △구미 옥계동부초등학교 △포항 장량초등학교가 선정돼 학교발전기금 100만원과 교육감(장)상을 받는다.

이에 대해 박인규 대구은행장은 "종전과 달리 예선공모전과 2차 본선대회로 진행된 올해 행사에도 많이 참여해준 지역민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희망을 더하고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