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G G4, '가죽부터 세라믹까지' 9개의 스타일
[포토] LG G4, '가죽부터 세라믹까지' 9개의 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는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G4 한국 공개 행사를 열었다.(사진=박지은기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LG전자가 전략스마트폰 'G4'를 세계 6개 주요도시에서 차례로 공개했다.

LG전자는 29일 미국, 영국, 프랑스(이상 현지시간 28일), 싱가포르, 한국, 터키(이상 29일)에서 24시간 내에 국가별 릴레이 방식으로 G4 공개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 이날 공개된 9종류의 G4 (사진=LG전자)

특히 9종류에 달하는 색상이 눈길을 끈다. LG전자는 블랙, 브라운, 스카이 블루, 레드, 베이지, 옐로우 등 총 6개 색상의 천연가죽을 적용한 제품과 메탈릭 그레이, 세라믹 화이트, 샤이니 골드 등 3D 패턴 후면 디자인을 적용한 3종을 함께 출시한다. 한국시장에는 이 가운데 블랙, 브라운, 스카이 블루 등 천연가죽 색상 3종과 메탈릭 그레이, 세라믹 화이트 3D 패턴 후면 디자인 2종이 출시된다.

▲ LG전자 'G4' 주요 모델(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미지로 소통하는 '비주얼 세대(Visual Generation)'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비주얼 경험(Visual Experience)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G4는 G3보다 80% 빛을 더 받아들일 수 있는 F1.8 카메라 렌즈와 눈으로 보듯이 정확한 색을 표현하는 IPS QHD 퀀텀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UX 4.0은 사용자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LG전자만의 인간 중심 UX 철학을 반영했다.

▲ LG전자가 G4에 처음으로 적용한 스마트폰 카메라 전문가 모드 사용장면(사진=LG전자)

LG전자는 G4를 29일 한국시장에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하고, 역대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세계 180여개 통신사에 순차 공급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82만5000원이다.

▲ LG전자의 'G4' 주요 스펙 살펴보기(사진=LG전자)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G4는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며 "최상의 비주얼 경험과 인간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담은 아날로그 감성의 G4를 보고 그 위대함을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