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35도 '윈저 더블유 아이스' 출시
디아지오, 35도 '윈저 더블유 아이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윈저 아이스' 런칭 행사에서 디아지오코리아 조길수 대표(가운데)와 모델들이 35도 신제품 윈저 아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디아지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디아지오 코리아는 1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35도의 신제품 '윈저 더블유 아이스(W ICE by Winds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한국 소비자의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저도주 시장 공략을 위해 2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쳤다는 설명이다.

또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솔잎 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철저히 분석했다. 제품은 주세법상 '기타주류'로 분류되며 출고가격은 450ml 기준 2만4530원(부가세 포함)이다.

제품의 특징은 국내 판매 1위 위스키 '윈저'의 탄생지이자 영국 왕실 인증 증류소인 로열 라크나가(Royal Lochnagar) 증류소의 원액을 사용했으며 부드러움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영하 8도의 냉각 여과 공법(Chill-filtering)을 채택했다.

여기에 솔잎과 대추 추출물, 말린 무화과 향을 첨가해 맛과 향이 최적의 조화를 이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코틀랜드 최고 권위의 위스키 블렌더들이 수 많은 블렌딩 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국내 소비자의 주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품질에 대한 전통은 지키되,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대한민국 위스키 넘버원 윈저 브랜드의 명성, 맛, 품질 등을 고스란히 승계한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소비자의 새로운 선택의 기준이 될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