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온즈 우승기념 1111 대축제 실시
삼성전자, 라이온즈 우승기념 1111 대축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는 1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1111 대축제'를 실시한다.(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라이온즈 우승기념 1111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통합 우승 4연패라는 쾌거를 달성한 삼성 라이온즈의 우승을 기념하고 함께 응원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대표하는 커브드 UHD TV의 경우 최대 111만원 상당의 혜택을, 행사 기간 내 삼성전자의 전 제품을 구매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인연이 깊은 숫자 '1'에 의미를 더해 11일간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삼성 라이온즈는 지난 11일 열린 한국시리즈에서 11안타, 11득점을 기록했다.

선수들 역시 숫자 '1111'과 깊은 인연이 있다. 이날 경기의 승리투수 윤성환의 등번호도 1번, MVP로 선정된 외국인 타자 나바로는 1번 타자다. 이 외에도 작년 3연패 우승 또한 11월1일에 결정지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라이온즈의 우승을 함께 응원하고 기뻐해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동안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