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 개최
메트라이프생명,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9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4 메트라이프 종합재무설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당신만의 브랜드를 설계하세요!(Design Your Brand with Financial Plann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재무설계의 비전, 경제 및 금융시장 전망, 그리고 전문 금융 지식과 실전 노하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금융시장에 대한 생생한 지식과 안목을 다룬 '마켓 세션'에서는 홍성국 대우증권 부사장의 '금융 시장 전망', 구동훈 세무사의 '세무 영업 전략', 국민은행 박원갑 위원의 '부동산 시장 이해 및 해법'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으며, 메트라이프생명의 대표 재무설계사들의 법인 영업 전략, 의료 컨설팅 영업 전략, 성공적인 프리젠테이션 전략 등 실전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자신의 브랜드를 설계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빙한 특강이 진행됐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행사가 일반 참석자들에겐 전문 지식과 자신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재무설계사들에겐 미래 시장에 대한 통찰력, 자기 계발의 방향성, 영업 전략 강화 등 전문 재무설계의 역량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키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