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대표상품] 예금자보호로 안전한 수익 상품
[증권가 대표상품] 예금자보호로 안전한 수익 상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종금증권, THE SAFE e-발행어음

▲사진 = 메리츠종금증권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메리츠종금증권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발행어음 매수 시 모든 수익률 구간에서 0.1%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THE SAFE e-발행어음'을 대표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THE SAFE e-발행어음'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른 예금자 보호가 되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고객이 매입한 후 만기 지급 일자에 확정수익률과 함께 원금을 돌려받는 금융상품이다.

기존 메리츠 THE SAFE 발행어음 상품에 전 구간 0.1% 우대수익률을 추가해 최고 연 2.8%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특히 타 금융사의 상품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예치기간 및 금액 등의 가입제한 조건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정한 가입 요건을 갖추면 절세형 CMA자산관리계좌에서 비과세 생계형과 세금 우대형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또 자금 수요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만기 일자를 직접 지정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부가서비스로 신규가입 시 1년간 온라인 이체수수료 및 출금 수수료 면제와 함께 전월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 시 다음달 수수료가 면제된다.

신규 고객에게는 메리츠 화재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안심보험 무료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보험에 가입되면 계좌개설 후 1년간 신고된 손실 금액 중 70%(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THE SAFE e-발행어음은 최저가입금액인 100만원 이상의 목돈을 만기일을 지정해 예치할 고객에게 유리하며, 만기 이전 중도 해지하더라도 경과일수에 따라 약정이율의 50~70%를 받을 수 있다.

THE SAFE e-발행어음은 영업점에 방문해 CMA자산관리계좌, THE CMA 급여계좌개설과 홈트레이딩서비스(HTS)에 등록한 후, 당사 홈페이지나 HTS를 통해 매수할 수 있다. CMA자산관리계좌를 개설하면 THE SAFE e-발행어음 외에도 당사 수시입출금형 CMA 상품을 동시에 매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종금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1588-3400)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