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백설 다담,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
CJ 백설 다담,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을 진행한다.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은 자취생을 대상으로 '집밥'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CJ제일제당은 이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대학가를 순회하는 밥차를 운영, 백설 다담으로 만든 국, 찌개 요리 시식과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방학을 제외한 학기 중에는 매주 수요일마다 실시되며, 총 1만 명 이상의 자취생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특히, CJ제일제당 측은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냉이를 넣은 '냉이된장국'과 따뜻한 밥을 제공해 집밥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상의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자취생들이 음식과 집, 생활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때문에 '다담을 활용하면 어머니가 집에서 해주던 된장국, 된장찌개를 혼자서도 만들 수 있다'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로, 캠핑족, 1~2인 가구 공략 효과로 지난해 매출이 30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30% 이상 성장한 4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