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룡 NH농협금융 회장, 영업점장 180여명에 특강
임종룡 NH농협금융 회장, 영업점장 180여명에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금융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임종룡 NH농협금융지주 회장(사진)은 20일 오전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소속 영업점장 18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임 회장은 '2014년 농협금융의 비전과 추진전략'을 주제로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그는 △15대 핵심전략과제 추진 △사업다각화 및 수익기반 확충 △범농협 시너지 가시화 △리스크관리 고도화 △선도금융회사로서의 경쟁체질 확립 △고객 신뢰 회복을 통해 올해를 농협금융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아달라고 강조했다.

특히 카드 정보유출로 인해 훼손된 고객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농협금융의 향후 미래를 좌우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모든 임직원이 신뢰회복에 나서 달라고 당부했다.

특강을 마친 후 임 회장은 일선 영업점 직원 20여명과 오찬을 함께 하며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임 회장은 이달 초 현장방문을 시작하기 앞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할 것을 주문한 바 있다. 이에 따라 NH농협금융은 매월 CEO회의에서 현장의 제안 및 요청사항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처리결과를 점검하기로 했다.

한편, 임 회장은 서울영업본부 방문을 시작으로 자회사 영업점과 후선 지원조직 등 총 29회에 걸쳐 특강, 직원 간담회, 현장방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