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B tv 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출시
SKT, 'B tv 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SK텔레콤이 LTE 동영상 특화 상품인 'B tv 모바일팩'과 '스포츠팩'을 출시했다.

SK텔레콤은 5일 자사 고객 전용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 서비스를 원하는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 tv모바일팩과 T스포츠팩은 각각 월 9900원에 B tv모바일과 스마트 스포츠 중계 어플리케이션인 T스포츠 시리즈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를 하루 2GB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를 이용하면 평소 좋아하는 드라마와 프로야구 등을 중계 시청할 때 데이터 통화료를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1개월권, 3개월권, 6개월권, 8개월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SK텔레콤 김선중 마케팅전략본부장은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동영상 콘텐츠 시청을 즐기는 고객들의 데이터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양화되는 고객의 데이터 이용 패턴을 반영한 LTE 특화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이 최적화된 LTE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B tv모바일팩·T스포츠팩 이용권은 모바일 T world, 기프티콘,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 차례로 7일 카카오톡, 10일 기타 오픈마켓 및 전국 주요 편의점 등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