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1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9월11일 장 마감 후부터 12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STX중공업은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경영정상화를 위해 채권금융기관 공동관리(자율협약) 신청 후 2013년 8월9일 채권단 회의에서 신규자금 지원 및 출자전환 등이 포함된 한영회계법인의 실사 결과 설명회가 있었으나, 현 시점에서 이와 관련한 확정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대한전선은 에이엘디제일차피에프브이에 250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3.29%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국거래소는 현대피앤씨에 대해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한국거래소는 이의신청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상장공시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해하겠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큐케피탈파트너스에게 동부익스프레스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한성엘컴텍에 대해 계속기업 존속능력 불확실성으로 인해 감사의견거절로 상장폐지 사유가 해소됐다고 공시했다. 그러나 이와 별도로 관리종목의 최대주주 변경 등의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발생했기 때문에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여부를 심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또 한진피앤씨가 지난 6월 30일 사채원리금 미지급 발생 및 단기차입금 증가 결정을 지연공시했다며 공시불이행에 따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공시했다. 한진피앤씨는 70억원 규모의 사채 원리금 미지급이 발생했으며, 이를 상환하기 위해 70억원을 금융기관 외의 자로부터 차입했다고 밝혔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11.2%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트스소프트는 상위 호환성 보장형 압축 및 복원방법 및 그 장치에 대한 미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또 웹페이지 접속시간 및 방문도에 기반한 웹 검색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일본 특허도 취득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이 특허들을 자사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태산엘시디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락) 관련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에스에이티는 사업영역 확장을 위해 비상장계열사인 한국도로전산을 흡수합병한다고 공시. 합병비율은 1대 0이며, 합병일은 오는 11월14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