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 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7월19일 장 마감 후부터 22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하나금융지주는 2분기 매출액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4.8% 증가한 7조4937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35.3% 감소한 2507억원, 당기순이익은 16.1% 늘어난 281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한국콜마에 신주인수권부사채 발행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삼성카드는 2분기 매출액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8.2% 감소한 744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54.52%와 54.31% 줄어든 1090억원, 832억원으로 집계됐다.

GS는 거래소의 웅진케미칼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자회사인 GS에너지가 웅진케미칼 인수를 추진하기 위해 예비입찰에 참여했다"며 "추후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이나 6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태광산업은 "웅진케미칼 인수 추진과 관련해 예비입찰제안서를 제출했다"며 "추후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는 대로 공시하겠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웅진에너지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22일 오후 6시까지다.

롯데케미칼은 웅진케미칼 인수 추진과 관련하여 예비입찰 제안서를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IDN은 8억원 규모의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일반 공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일반공모는 오는 23일 실시되며 신주의 상장 예정일은 다음달 6일이다.

다나와는 벤처기업부에서 중견기업부로 소속부를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큐캐피탈파트너스 피인수설과 관련한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큐캐피탈파트너스를 통해 투자 유치를 검토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아이에스시는 자사주 매각설의 사실 여부를 묻는 거래소의 조회공시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자사주 44만8003주를 매각하려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아직 방법과 규모 및 시기가 확정되지 않아 구체적인 방안이 확정될 경우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엠비씨는 손관승 대표이사 임기 만료로 퇴임하면서 허연회 대표이사가 새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쓰리원은 김덕일 대표이사가 새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쓰리원은 김승필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승필·김덕일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소프트맥스는 게임 '테일즈위버'의 지적재산권 등 독점 이용권을 넥슨코리아에게 부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70억원으로 이는 소프트맥스 지난해 매출액 대비 124.27%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엔피케이에 대해 최근 주가가 급등한 이유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 시한은 22일 오후 6시까지다.

빅텍은 호주 'BC Solar(솔라) Pty'와 맺은 121억8157만원 규모의 계통연계형 태양광 인버터 공급계약이 계약 상대방의 요청에 의해 계약이 해지됐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43.8%에 해당하는 규모다.

피에스앤지는 트래콘건설과 맺은 10억원 규모의 예산 봉산연수원 진입도로 및 철근 콘크리트공사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9.18%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