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후끈'] '세계의 정원'을 앞마당처럼 누린다
[분양시장 '후끈'] '세계의 정원'을 앞마당처럼 누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 오천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서울파이낸스 부동산팀] 호반건설이 지난 7일 '오천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전남 순천시 오천지구 A-1블록에 위치하는 '오천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 지상 12~20층, 11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2개 타입 총 595가구로 구성된다.

오천에코신도시는 순천의 신흥 인기 주거지역으로 손꼽힌다. 쾌적한 자연환경, 우수한 교육여건,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 등 '3박자'를 갖췄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과 인접해 저류지 공원, 동천강변 산책로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친환경 주거단지가 조성됐으며 넓은 염습지, 갈대밭 등 우수한 자연생태를 갖춘 친환경도시로 거듭났다.

아울러 초·중·고와 대학이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순천시청, 순천역, 종합터미널,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단지는 판상형과 탑상형의 복합설계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과 채광에 신경 썼다. 보행 동선 및 시야 확보를 위해 필로티를 설치해 저층부를 특화시켰다. 1층 가구의 층고를 2.5m로 높여 개방감과 쾌적성을 확보했고 필로티가 설치된 4개동에는 2층 테라스를 조성했다.

또한 4베이 설계, 가변형 벽체 적용, 알파공간 제공 등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 배치, 팬트리 및 수납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타입별로 상이)

분양 관계자는 "오천에코신도시는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 바로 앞에 있어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교육·생활편의시설 등 주거여건도 잘 갖춰져 있어 첫 분양에 대한 고객문의가 매우 많다"고 말했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580만원대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5~27일 정당당첨자에 대한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순천역 인근(순천시 덕암동 146-27)에 마련된다. (061-741-0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