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대책 수혜단지] 역세권 주상복합을 '통큰 분양가'로
[9.10대책 수혜단지] 역세권 주상복합을 '통큰 분양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서울파이낸스 건설·부동산팀] 롯데건설은 최고 31층 높이의 주상복합 아파트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잔여가구를 분양 중이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2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1층, 3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4개 타입 총 625가구로 구성됐다.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이 단지는 최고 31층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주변 풍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개방감과 일조권도 뛰어나다. 또 지상 2층에는 약 2000㎡ 규모의 주거 3개동을 연결한 ‘플랫폼 커뮤니티’를 조성해 외부정원과 어우러져 도심 속의 산책로를 연상시키는 휴게공간으로 만든다.

이 단지는 서울지하철 분당선과 용인경전철이 만나는 기흥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역세권 아파트다. 또 수원IC가 근접해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과 동탄을 연결하는 용인~서울 간 고속화도로가 근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권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그랜드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는 영통지구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죽전점)은 물론 분당과 향후 들어서게 될 광교신도시권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근거리에 남부CC, 수원CC, 태광CC 등 골프장을 비롯해 기흥 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주거여건도 쾌적하다.

단지 주변으로 신갈초·중·고, 구갈초·중, 기흥중·고 등 명문학교를 비롯해 영통의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영통 학원가에는 국내 유수의 유치원과 영어학원 등이 밀집해 있어 어린 자녀부터 중고교생까지 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이 단지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라 주상복합 아파트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 내 롯데마트가 입주 시기에 맞춰 입점할 예정이며 전체 4만3000여㎡ 규모로 판매시설이 들어선다.

커뮤니티시설은 용도에 따라 스포츠, 스터디, 실버&키즈, 업무 등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실 등이 들어서고 스터디존에는 북카페, 홈오피스, 세미나실을 포함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 독서실이, 실버&키즈존에는 경로당과 보육시설을 비롯해 맘&키즈카페가 조성된다. 이밖에 업무존에는 관리사무실, 통합경비실, 숙직실 등이 마련된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885만원으로 책정됐다. 계약금 2000만원에 계약안심보장제가 적용되며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울지하철 분당선 죽전역(단국대역) 인근(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003-11번지)에 마련됐다. (031-2633-00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