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 받는 보험] 배우자·자녀 모두 100세까지 ‘든든’
[각광 받는 보험] 배우자·자녀 모두 100세까지 ‘든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 ‘행복드림UP건강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일상 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배우자와 자녀 모두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무)롯데 행복드림 UP 건강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날로 증가되는 한국인의 평균수명을 고려해 상해, 질병, CI(치명적 질병),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은 물론 형사합의금, 벌금,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치아보철비용, 성형치료비 등 운전자비용손해까지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많은 위험으로부터 가족 모두 100세까지 보장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자녀의 경우 0세 가입 이후 특정연령 이후부터는 성인보장 담보의 추가 가입을 통해 질병사망, 운전자 비용손해 등을 보장 받을 수 있어 자녀보험 가입의 부담을 덜어주게 됐다. 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80% 이상 후유장해시, 해당 보험금을 지급함은 물론 그 후에도 질병, 상해 등 다수의 위험을 계속 보장 가능토록 하면서도 보험료 납입은 면제해줘 경제적 불편을 최소화했다.

또 암진단비, 뇌졸중진단비, 뇌출혈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등의 보장기간을 100세 만기로 확대했다.또한 경제활동이 활발한 시기에 질병으로 인한 돌연사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50세 질병사망 담보를 신설함은 물론 50세부터 80세까지 총 4단계의 복층식 설계를 통해 경제활동기 사망시 사망보험금을 높게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5대 골절(머리의 압착손상, 목의 골절, 등뼈의 골절 및 다발성 골절, 허리뼈 및 골반의 골절, 넓적다리뼈의 골절)에 대한 진단비와 수술비도 신설했다.가족 동반 가입시 최대 3%, 보장보험료를 할인해준다. 80세, 100세 만기로 구성돼 있고 납입기간은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이며 납입주기는 월납, 2월납, 3월납, 6월납, 연납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