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 받는 보험] “보험 하나로 가족건강 걱정 끝”
[각광 받는 보험] “보험 하나로 가족건강 걱정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우리가족안심통합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무)알리안츠우리가족안심통합보험’은 알리안츠생명의 보험상품 중 인기리에 팔리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이 상품은 사망, 치명적 질병(CI), 실손 의료비, 질병과 재해 등을 한 개의 상품으로 종합 보장해준다.

또한 한 건의 계약으로 계약자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 3명까지 함께 보장해준다. 보험 가입 후에도 필요에 따라 중도 특약을 추가할 수 있어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총 21가지 다양한 특약을 갖춰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머리나 얼굴, 목을 다쳤을 때 수술비를 추가 보장하는 외모특정상해특약 등으로 보장을 강화했다.

상품 종류는 ‘CI 종신형’과 ‘80세 정기형’이 있다. CI 종신형은 중대한 암이나 뇌졸중 등 치명적 질병이 발생했을 때 보험금의 50% 또는 80%를 치료비 명목으로 미리 지급받을 수 있다.

80세 정기형은 순수보장형과 만기시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100% 돌려주는 만기환급형으로 구성돼 있어, 치명적 질병을 보장하지 않은 대신 보험료가 저렴하다. 예정이율(연 3.75%)로 적립된 예정준비금보다 시장금리가 반영된 공시이율(실제이율)로 적립된 실제 계약자 적립금이 많을 경우엔 그 차액을 다시 고객 보험으로 되돌려줘 사망보장 기간을 종신까지 늘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계약과 특약 합산 보험료가 일정 금액(CI 종신형 12만원, 정기형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전문 서비스 업체를 통해 24시간 건강 상담, 국내외병원 진료 예약, 암 진단시 종양 전문 간호사의 1대 1 집중 케어 등 고품격 건강관리 서비스와 상조 서비스, 항공·렌트 우대예약 서비스 등 약 40여 가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액계약의 경우엔 가입금액에 따라 최고 4%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험료 5만원 내외를 추가하면 배우자와 자녀까지 가족보장이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