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도 힘들고, 바라보는 저도 힘듭니다”
“정우성도 힘들고, 바라보는 저도 힘듭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 뉴스팀] '서태지-이지아' 파문 속에 배우 정우성이 지난 22일 자신의 38번째 생일을 보냈다.

정우성의 오랜 친구이자 소속사 토러스필름의 김연학 대표는 22일 자정께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심경을 토로했다. 그는 "24년을 함께한 사람(정우성)과 그냥 술 한 잔을 같이 합니다. 빨리 시간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도 힘들고, 바라보는 저도 힘듭니다. 오늘은 소속사의 대표가 아닌 친구로 함께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애초 정우성은 이날 생일을 맞아 연인인 이지아를 비롯해 지인들과 생일파티를 열 계획이었지만, 생일 바로 전날 이지아가 과거 서태지와 결혼에 이어 이혼을 했고 현재 소송 중이라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된 후 모든 계획을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런 정우성을 위해 친구인 김 대표는 생일 밤 술잔을 함께 기울이며 위로했다. 앞서, 정우성은 사건이 터진 21일 "믿기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정우성과 이지아는 지난 2월 막을 내린 SBS TV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정우성은 지난달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