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창립 44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 실시
외환銀, '창립 44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보규 기자]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오는 3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창립기념 고객 사은행사인 'KEB Better U 2011'을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 Better U 2011'은 홈페이지를 통한 축하메시지 남기기, 창립기념 사은품 음악CD 증정, 창립기념 장미친절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창립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순금골드바 10돈을 비롯해 총 1967명의 고객에게 당첨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행사참여 고객 중 생일이 1967년 1월30일인 선착순 200명을 별도로 선정해 생일상으로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창립기념 사은품 음악CD 증정 행사는 25일부터 진행되며 외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KEB나눔예금을 가입한 고객들에게 창립기념 음악CD를 선물한다. CD에는 팝과 클래식 등 16곡이 수록돼 있다.

장미친절의날 행사는 28일 전국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방문고객들에게 금박 책갈피와 떡, 차 등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창립이후 고객과 함게 동반 성장해 온 외환은행의 최고의 가치는 항상 고객이었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변함없는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